2016-05-01 박대통령에게 북핵 선제타격 제안
등록 2017.06.24 22:26
윤*현
망해 버린 소련이 만들어준 북한 괴뢰정권은 정통성 자체가 없는 조폭집단에 불과하기 때문에
대화니 협력이니 화해라는 용어 자체가 불필요하고 통하지도 않는 집단임을 모르면 무뇌인간이다!
북괴에게 화해니 협력이니 하는 것들은 최종적으로 자유 대한민국을 삼키기 위한 위장 전술에 불과하다!
============================================================================================
수나라 선제공격한 고구려! 북핵 선제공격으로 궤멸해야!
- 물과 기름은 결코 하나로 합쳐질 수가 없다!
-군통수권자 박근혜 대통령은 결단하라…
- 기사등록 2016-05-01 19:38:07
- 윤복현
굴복이냐! 아니면 선제공격으로 망하게 하느냐! 고구려 역사에서 교훈을 찾아야 해법이다!
역사에서 통일이란 평화통일은 절대 없다! 물과 기름이 하나로 합쳐질 수가 있는가?
세습독재로 통일이냐! 자유민주로 통일이냐!의 문제다. 피해를 보더라도 결국 한쪽이 무너져야 통일이다!
미국 오바마는 대한민국이 피해를 입을까봐 폭격을 보류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군통수권자인 대통령과 대한민국 국민이 결단해야 할 문제라는 의미다.
김정은일당의 핵무기와 잠수함과 땅굴에 결국 대한민국을 내어줄 것인가? 아니면 결단하여 북핵기지들과 군 기지들과 북 잠수함들을 궤멸시키고 뱀 대가리 김정은 참수작전에 나설 것인가를 결단해야 할 시기다. 대한민국과 한민족 미래를 생각한다면 피해가 우려되더라도 결단하여 김정은일당을 제거하고 헌법상 대한민국 영토인 북한의 국민을 세습독재의 억압으로부터 자유 해방시켜야 할 책무가 대한민국에 있다!
새누리당도 김정은일당을 정치적으로 악용해 먹겠다는 정치의식이면 종북숙주정당보다 더 악질적인 사이비 보수정당에 불과한 것임을 명심하라!
베트남은 국민의 0.5%의 간첩들이 정치 종교 언론 방송에 종사하면서 베트남을 망국으로 이끌었고, 정부와 국민은 이들 간첩들을 방치하였다! 작금의 대한민국 상황과 다를게 없다!
하나님의 영은 살리는 영이고, 삼키려는 달콤한 혀바닥을 놀리는 뱀과 같은 악령은 죽이는 영이다. 의인이 한 사람도 없던 사악한 악령집단의 소돔과 고모라를 불로 심판한 것 처럼 사형시켜야 할 가습기 대표는 어린 생명들에게 독가스를 살포한 살인자나 마찬가지이기 때문이다.
그 기업과 대표를 변호하겠다는 변호사들도 변호사 자격이 없는 공범들이다. 대한민국 국민을 집단 학살할 대량화학무기를 개발한 김일성일당도 한민족의 이름으로 사형시켜야 하는 악령들이다.
미군만 철수하면 잠수함과 땅굴을 통해 대한민국을 기습 점령하고 저항하는 국민은 화학무기로 조용히 죽여 땅굴에 파 묻겠다는 살인집단이 바로 유대인 600만을 화학무기로 학살한 히틀러와 수천만을 학살한 스탈린을 추종하고 존경한다는 김일성과 김정은이다.
김일성일가를 추종하고 종노릇해 온 대한민국 내부의 온갖 간첩들도 공범들로 형법93조를 적용하여 사형시켜야 한다. 암덩이는 제거해야 공동체가 산다.
댓글 0
로그인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